<불타는 필름의 연대기>를 무료로 다운로드한다?!

최근 다운로드에 대한 불신이 어느 때 보다 팽배합니다. 그것은 P2P 서비스 사이트를 중심으로 상업영화 다운로드에 대한 영파라치의 시행과 저작권법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것과 비례하여 무조건 다운로드는 남의 것을 훔치는 파렴치한 행동으로 치부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다운로드라는 것은 온라인 특성상 각종의 다양한 정보들이 소통되고 있는 상황 혹은 소통되어야 할 상황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하거나 타인에게 전달하는 행위는 또 하나의 실천이고 행동들입니다. 즉 온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일이며, 이런 행동들을 무조건 나쁜 일이라고 치부하는 것은 온라인의 특성과 공유의 정신을 편협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 제작팀은 좀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민중언론 참세상을 통해 이 작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결정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공유와 적극적인 활용을 부탁드리며 아울러 아래의 원칙을 지켜주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 다운로드 원칙

1)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를 다운로드해서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개인적인 파일로만 보관하지 마시고 작은 상영회를 조직해서 함께 관람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다운로드를 통해 상영회를 추진한 사람들은 반드시 그 결과를 게시판을 통해 공유해 주십시오.

3) 사적인 영리를 위한 상영이나 재가공 되어서는 안 되며, 공공적인 이용으로만 상영되어야 합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2.0)

4) 작은 상영회라도 작품의 취지나 의도를 제대로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홍보자료 다운로드)

>>몇 가지 질문에 답해주시면 바로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파일을 다운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대체로 15~20분 정도입니다.)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에 대한 작품정보와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어디에서 알게 되셨나요?  
     
다운로드 하신 후 활용을 어떻게 하실 계획이십니까?
 
     
다운로드하시는 분의 간략한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이름  
     
지역  
     
E-mail